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트위터 pc버전 변경법 알아봐요

*@&$@*%($@*%@#/+ 2017. 10. 13. 16:30

안녕하세요

오늘은 트위터 pc버전을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많이 이용하고 있는 SNS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입니다.

대부분의 사람이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SNS를 자주 이용하고 있겠지만 컴퓨터를 이용할 때는 PC버전으로 이용하는 경우도 꽤 많을 것입니다.

저도 컴퓨터를 사용하지 못할 때는 스마트폰으로 하지만 컴퓨터를 사용하고 있으면 PC버전으로 많이 이용하는데 pc에서 모바일 버전으로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트위터 pc버전을 알아보겠습니다.

 

 

스마트폰에서 트위터를 이용할 때는 화면이 좁기 때문에 pc버전을 이용하는 것보다 모바일 버전을 이용하는 것이 더 편하고 익숙합니다.

반대로 pc에서 모바일 버전이 나오면 사용하는데 불편하고 어색한 느낌이 드는 경우가 많을 것입니다.

물론 모바일로 이용하셔도 괜찮을 수도 있지만 불편한 분들은 pc버전으로 바꾸고 싶어도 어떻게 변경을 해야하는지 당황스러울 수 있습니다.

 


 

1. 주소 바꾸기

 

트위터 pc버전의 경우 일반 트위터 주소로 되어있겠지만 모바일 버전으로 나올 때 트위터 주소를 보면 mobile이 붙어있을 수도 있습니다.

밑의 캡쳐 화면에 나오는 것처럼 mobile이 붙어있다면 mobile을 지운 주소로 들어가주시면 pc버전이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인터넷 브라우저 바꾸기

 

주소에서 mobile을 제거했는데도 불구하고 pc버전으로 변경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 인터넷 브라우저를 바꾸면 해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통 익스플로러를 이용하는 분들이 안되는 경우가 많은데 크롬, 파이어폭스를 이용하시면 바로 해결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3. 인터넷 브라우저 업데이트

 

인터넷 브라우저를 바꿨는데도 되지 않는다면 인터넷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아마 설치되어 있는 브라우저 중 구버전이 아닌 것이 있다면 정상적으로 나옵니다.

하지만  대부분 크롬이나 익스플로러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으며 두 개의 브라우저 모두 구 버전이면 모바일 버전으로 나올 수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트위터 pc버전을 알아봤습니다.

이 글을 보고 쉽게 버전 변경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