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썸 확인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은 남녀 사이에 썸이라는 관계를 쉽게 볼 수 있으며 썸을 서로 확인하고 싶어하는 남녀가 많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솔직히 자신이 혼자서 망상을 하거나 착각하는 것이 아니라는 가정하에 썸이라고 생각할 정도면 대부분 썸인 경우가 많을 것입니다.
하지만 모두 확실히 하고 싶은 마음이 있기 때문에 확인법을 찾아보고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썸 확인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연락이 느리다.
썸남, 썸녀라면 연락이 느린 것은 말도 안되는 일입니다.
자신만 애가 타고 연락이 안되고 계속 기다리고 있는 것은 혼자만 썸인 경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물론 상대가 정말 바쁠 수도 있지만 아무리 바빠도 썸남이나 썸녀라면 상대방이 애타게 연락을 기다리도록 방치하지는 않습니다.
2. 약속을 잡기 힘들다.
약속과 관련된 썸 확인법으로 연락과 비슷한 내용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상대방과 큰 데이트를 하는 것이 아니라도 소소하게 만나서 커피라도 마시고 싶은 것이 바로 썸남과 썸녀의 마음일 것입니다.
하지만 아무리 노력해도 약속을 잡기 힘들다면 썸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바쁜 시간 중에 어떻게 해서라도 시간을 내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1번과 마찬가지로 진짜 바쁠 수도 있지만 그런 사람은 흔치 않습니다.
3. 다시 약속을 잡지 않는다.
2번과 비슷한 내용이라고 볼 수 있지만 조금 다른 내용입니다.
상대방과 약속을 잡았지만 사정이 생겨서 약속이 취소되는 경우도 간혹 있습니다.
하지만 상대방의 불가피한 사정으로 인해 약속이 취소되었는데도 상대방쪽에서 다시 약속을 잡을 생각을 하지 않는다면 썸이 아닌 것입니다.
즉, 별로 만나고 싶은 생각이 없다는 것이죠
4. 상대방의 감정이 헷갈린다.
상대방이 나를 좋아하는지 좋아하지 않는지 계속 헷갈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라면 상대방이 자신을 좋아하고 있지 않을 가능성이 아주 높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그 이유는 일반적으로 좋아하는 상대를 헷갈리도록 만드는 경우는 잘 없기 때문입니다.
물론 이 내용은 모든 사람에게 해당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어느정도 맞는 얘기라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썸 확인법을 알아봤습니다.
예외도 있을 수 있지만 그 예외는 흔치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