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롯데택배 고객센터를 알아보겠습니다.

 


 

아직 잘 모르는 사람도 있지만 롯데택배는 국내에서 오랜 시간 택배 업무를 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이 고객센터를 찾는 이유는 택배와 관련된 문제가 생겼거나 택배사에 불만 사항이 생겼기 때문입니다.

택배를 많이 이용해보셨다면 아시겠지만 각 택배사마다 불만이 생기는 부분의 차이만 있을 뿐 불만 사항이 없는 곳은 없을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롯데택배 고객센터를 알아보겠습니다.

 

 

롯데택배에 관해 궁금한 것이 있다면 롯데택배 홈페이지에 직접 들어가서 여러 가지 정보를 확인해보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그러므로 네이버에서 롯데택배를 검색하여 나오는 롯데택배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상단에 있는 메뉴 중 고객지원을 찾아줍니다.

고객지원을 누르면 하위 메뉴가 나오는데 원하는 메뉴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대부분의 상황에서 고객의소리를 눌러주거나 FAQ를 눌러주면 되는데 자신의 목적에 맞는 메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FAQ는 자주 묻는 질문과 그에 관한 대답이 적혀있는 메뉴로 대부분의 홈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는 메뉴이므로 들어가서 간단하게 확인하시면 됩니다.

본인이 롯데택배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고 싶다면 고객의소리를 눌러주셨을 것입니다.

먼저 성명, 전화번호, 비밀번호 같은 개인 정보를 입력한 후 질문을 남기면 이메일로 답변을 준다고 합니다.

 

 

만약 이메일로 답변을 받고 싶거나 FAQ를 확인하고 싶은 것이 아니라 고객센터에 바로 전화를 하여 빠르게 답변을 받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 고객센터의 전화번호인 1588-2121로 직접 연락하시면 됩니다.

저도 처음엔 홈페이지로 많이 찾아봤었지만 최근에는 전화로 일처리를 하는 것이 편하여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롯데택배 고객센터를 알아봤습니다.

저도 여러 택배사에 답답함을 느껴 고객센터에 연락을 할 때가 있습니다.

 



댓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