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시바 서비스센터를 알아보겠습니다.
컴퓨터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도시바를 알고 있을 것입니다.
최근에는 SSD, HDD, 외장하드에서 쉽게 볼 수 있는 브랜드이며 노트북이나 프린터, 복합기 같은 여러 가지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컴퓨터와 관련된 기기이므로 충분히 고장날 수 있어 서비스센터를 찾게 되는 일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도시바 서비스센터를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자신이 사용하는 도시바 제품이 어떤 것인지에 따라서 조금씩 달라지게 됩니다.
조금 복잡하다고 느낄 수 있지만 확인해보면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먼저 외장하드, 하드디스크 같은 제품에 문제가 생겼다면 네이버에서 TSDS를 검색하여 나오는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홈페이지에서 하드디스크와 관련된 센터를 안내하는 공지가 있으며 직접 방문하거나 택배 발송을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SSD와 관련된 도시바 서비스센터는 위의 서비스센터가 아니라 도시바 총판인 주영통신으로 문의를 해야한다고 합니다.
연락처와 홈페이지는 밑의 캡쳐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 내용도 앞서 말한 TSDS 홈페이지의 메인 공지에 나오는 것입니다.
도시바 노트북도 용산구에 있는 서비스센터에서 취급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밑의 캡쳐 화면에 나오는 것처럼 노트북센터 대표번호로 연락을 하거나 분당, 청담, 일산에 있는 센터 번호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도시바 에어컨이나 스캐너, 복합기 같은 다른 제품은 제품의 판매점에 문의해보시면 된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상단에 있는 메뉴에서 A/S센터 안내를 누르면 A/S에 관한 모든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에서 서비스를 받고 싶다면 밑의 캡쳐 화면에 나오는 것처럼 정품스티커가 있어야합니다.
그리고 유의사항이나 제한사항에 관한 내용도 있으니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미리 확인해보시거나 직접 서비스센터에 연락하여 알아보면 됩니다.
지금까지 도시바 서비스센터를 알아봤습니다.
조금 복잡하지만 잘 알아보고 이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